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신용카드 상품권

⑦ "코인"이라 함은 유료 콘텐츠 중 "웹툰", "만화"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구입하는 "사이버머니"를 말합니다. 

이렇게 된 거, 착한 ‘아델라이'가 돼서 비참한 개죽음은 피해보…려고 했는데!

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.

유효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코인은 소멸됩니다. “무상이나 보너스, 이벤트” 등으로 제공된 코인의 경우 각각의 정책에 표기된 기한에

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, "투믹스"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합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내부, 외부 경로를 통해 개인정보 유출을 감지한 경우 이를 공지하여야 합니다.

③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투믹스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
②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해당 이용권은 즉시 해지되며, 이 경우 회원의 정보와 내서재의 저장 내용 등 투믹스 서비스 이용내용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삭제됩니다.

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가입을 유지하실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넷째, 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수 있습니다. 휴면 처리되는 경우 해당 "아이디"에 대한 활성화, 재이용 등은 "투믹스"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릅니다.

③ 부정한 방법으로 "코인 등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"투믹스"는 회원의 "코인 등"을 회수하며, 회원자격 정지 또는 박탈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① 유료서비스의 사용기간에 대하여는 사전에 별도로 표시되지 않는 한 해당 유료서비스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